공지/자료실

JEBS

공지/자료실

주일영어성경학교 체험수기

믿지 않는 아이들이 복음을 외치고, 믿지 않는 부모님이 전도되어 나옵니다. (거제열방교회 성상이 선생님)

최고관리자 2019-08-01 15:51:52

저는 거제열방교회에서 부목사 사모로, WMW 영어예배를 4년째 섬기고 있고,


교회부설 열방숲키즈스쿨에서 영어 Hello Father! Hello Jesus!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남편목사님과 결혼전 부산에서 정철어학원 주니어 대신캠퍼스를 15년간 원장으로서 운영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정철 교수법과 정철선생님의 교육마인드에 대하여 잘 알고 있고, 정철 이사장님과 젭스를 통한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부설 어린이집이지만, 크리스찬이 아닌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이 많으신데 이 hello father 시간이 유일하게 복음이 들어가는 시간입니다.


HF 노래 cd를 등하원 버스에서 항상 트는데 그때마다 아이들이 큰소리로 주기도문노래까지 합창을합니다^^


수업시간 기도후에 항상 하나님에 관해 더 알고싶은 친구들은 교회로 나오면 된다고 말하는데 점점 한명씩 하나님께서 아이들을 정말로 한명씩 주일학교 예배에 나오게 하십니다.


남편목사님은 유초등부를 담당하시고 있기에 함께 아이들을 섬길수 있게 하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믿지않는 아이들이 나오니 부모님들도 한분씩 자연스럽게 전도가 되어 오시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 영광받으시기 위하여 젭스를 사용하시고 ,저희 부부를 거제에 보내셔서 사용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동극을 준비하는 동안 정말 출연한 아이들중 한명을 제외하고 크리스천이 아니었지만 그런 아이들의 입을 통하여 믿지않는 부모님들이 모여있는 그곳에서 큰소리로 복음을 외쳤습니다.


정말 하나님이 하신 놀라운 일이었고 처음에 영어 특별활동이 기독교적이라 몇 몇 믿지않는 부모님들의 문의가 있었지만 아이들의 영어실력에 놀라시며 오히려 영어때문에 어린이집을 계속 다닐거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이 하셨고, 젭스 동극 발표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는 시간이었습니다








0
댓글 0
  • 댓글이 없습니다.